올앳카드는 일반 충전식 카드와 달리 카드로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신용카드 사용시 얻을 수 있는 시간적인 이율을 더 받을 수 있다. 다시 말해 현금으로 충전하는 카드는 충전후 실제 사용시까지의 기간만큼의 이자가 소멸된다는 것이다. 물론 돈으로 환산하면 그 금액은 매우 작다 몇원 정도 할테니까... 하지만 올앳카드는 신용카드로 충전하기 때문에 실제 현금이 바로 인출되지 않고 후불제로 인출되는 효과가 난다.

이런 이유에서 이자율 더할 수 있지만, 충전후 실제 신용카드 결제대금이 나가기까지 사용하지 않는 돈도 있기 때문에 이 이자는 빼고 실제 눈에 보이는 부분만 계산해 보도록 한다.

올앳카드 최근 3개월간 머니백 내역이다.

image

난 우수회원이기 때문에 기본 플러스머니백과 행운의7이 모두 적용된다.

지난 3개월간 내가 올앳카드로 지출한 금액은 300만원 정도이다.

68,400원 / 300만원 = 약 2.3%

연이율로 환산하면 2.3%/3개월 * 12개월 = 9.2%
(이렇게 환산하는 이유는 은행 이자나 대출 이자를 월할 계산할때 연이율 환산하는 것과 같다)

따라서 올앳카드로 연이율 9.2%의 수익을 얻는 효과가 발생한다.
(사실 3개월단위로 해서 그렇지 1개월단위로 계산하면 연이율은 더 클것이다.)

뿐만 아니라 삼성보너스포인트까지 적립이 되니 이부분은 연 1%정도로 치고 (내맘대로)

또한 충전이 안되서 고맙게도 술값을 덜 냈다던지 과소비를 막아준 것을 연 1%이율로 치자 (이것 역시 내맘대로)

또한 행운의7이 로또와 같은 재미를 주기 때문에 한달에 한번씩 5,000원짜리 로또를 구매했다고 생각하면 연간 12,000원이 절감된 것이다.

이런식으로 조합해 보면,

신용카드 사용으로 얻어지는 효과 (연말정산 등)를 제외하고

올앳카드 사용으로 연이율 12% 정도 얻는 효과가 있지 않나 싶다. ^^

물론! 이건 단순히 내생각이다.

올앳카드가 쓰고 싶은 사람은 아래에서 가입하시라!

올앳카드 발급비 없이 우수회원으로 가입하기

ps. 올앳카드는 신용카드처럼 쓸 수 있지만, 미성년자도 사용가능하다!! 용돈 카드로 제격이다 싶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 31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