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모아

석촌호수 벚꽃 구경가면 이것도 꼭 보세요

반응형

서울의 벚꽃 명소 중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곳이 바로 '석촌호수'입니다. 한 바퀴 도는 내내 벚나무 아래를 지나는 코스이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죠.

 

석촌호수 벚꽃의 개화는 4월 첫주에 시작되었고, 현재 진행 속도를 보면 4월 6~9일 정도가 가장 절정에 이르는 시점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으로 벚꽃 나들이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벚꽃 구경갔을 때 벚꽃만 보는게 아니라 이것도 한 번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이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한 번 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석촌호수 가면 꼭 봐야할 것

 

이것 말고도 다들 벚꽃 구경을 어디로 어떻게 가면 좋을지 궁금해 하십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뭔지 아십니까? 바로 개화상태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죠.

 

4월 초가 되면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개화는 어느 정도 진행된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다만, 속도가 지역마다 다르니까 미리 알아두고 가면 좋은 것이죠.

 

그것을 알기 위해선 전국 벚꽃 개화시기를 미리 알아놓고 가시면 됩니다.

 

그 방법 역시 많이 있지만, CCTV로 확인해 보는게 가장 정확하고 편리해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벚꽃 개화 이렇게 알아보자

 

이상으로 송파구 벚꽃 관련된 정리를 한 번 해 봤습니다. 석촌호수 벚꽃 구경가시는 분들은 아래 송파구 벚꽃 나들이 정보 참조하셔서, 올림픽공원과 아산병원으로도 한 번 가보세요. 

 

거리는 얼마되지 않습니다. 걷기에도 충분하거든요.

 

걸어가는 루트에 대해서 설명해 놓은 글 참조해서 걸어가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잠실에서 아산병원 가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