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포모아

부산 롯데월드 3월 31일 개장

반응형

부산 기장에 위치한 롯데월드가 3월 31일 개장을 합니다. 이번에 나온 날짜는 카더라 통신이 아닌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의 공식 발표입니다.

 

🔳 부산 롯데월드 개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022년 3월 31일 개장합니다. 17종의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이것들을 본격 가동하여 운영을 시작합니다.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테마파크 구역안에 조성되었고, 규모는 약 4만8000평 정도입니다. 17종의 탑승시설과 관람시설을 갖추고 오픈을 합니다.

 

향후 순차적으로 시설을 더 추가한다고 하니, 오픈 초기에 뭔가 조금 썰렁한 느낌이 들더라도, 롯데월드,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생각하면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연간회원권 가격

 

🔳 대표적인 놀이시설

이곳을 대표할 수 있는2개의 어트랙션은 롤러코스터 '자이언트 디거'와 워터코스터 '자이언트 스플래쉬'가 있습니다. 

 

'자이언트 디거'는 1000미터 가량의 트랙을 따라 최고 시속 105km의 속도를 내면서 최고 40m의 높이에서 하강하는 엄청난 롤러코스터입니다.

 

'자이언트 스플래쉬'는 최대 45m의 높이에서 최고 시속 100km의 속도로 물살을 가르며 떨어지는 워터코스터이죠. 우비라도 입고 타야겠네요.

 

다양한 퍼레이드와 각종 공연 등은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의 새로운 관광 문화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한다고 하니, 오픈 초기에 얼마나 많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방문할지 기대가 됩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다음달 31일 공식 개장 (hankookilbo.com)

 

 

 

 

 

반응형